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!
| 제목 | 칭찬합니다~ | ||
|---|---|---|---|
| 작성자 | 백미옥 | 등록일 | 2024-09-10 |
|
지난주 2박3일 가족들과 고향의 명소 우드랜드 다녀갔습니다. 차량 한대만 가능하다하여 한차에 짐 옮겨 실고 나와 저녁먹고 나머지 인원은 깜깜한 밤길을 걸어서 숙소로 가고 있었습니다. 덥고 지쳐가는데 관용차량이 지나가
탑승햇죠~ 태워주신 직원분 감사합니다. 1실1차량 문제점도 많이 공감하시더군요.. 좀더 융통성있게 운영햇으면하는점.,. 숙소 입실까지 불빛 비춰주셔서 너무 훈훈 했어요. 성함이 김용이 님이라 하신거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. 숙소에 대한 개선점 : 에어컨이 오래되서 그런지 소음이 너무 심해요. 특히 다락방은 발전기 소리같은 소음이 들려 도저히 잠을 잘수 없엇어요.. 이점은 추후에라도 개선해야 할 것 같아 건의드립니다.. 우리고향 장흥 발전을 위해수고하시는 공직자여러분 감사합니다~ |
|||